NewsScienceSportsTechnology

2025 년 사치품 시장 2020 년 성장, 크기, 몫, 동향 분석 및 예측

2025 년 사치품 시장 2020 년 성장, 크기, 몫, 동향 분석 및 예측

사치품 산업

기술

Wiseguyreports.Com은 “최고의 플레이어, 2023 년까지 예측 된 고급 상품-시장 수요, 성장, 기회 및 분석”을 연구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합니다.

명품은 독특한 장인 정신, 독점 성 및 관련 명성으로 인해 일반 제품과 차별화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품질, 가격, 희소성, 독창성, 지위, 조상 유산 및 개인 역사로 특징 지어집니다. 명품은 소매, 도매 또는 온라인을 통해 세 가지 방법으로 고객에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도매 경로는 더 넓은 시장 노출을 제공합니다. 소매 채널은 고객과 직접 연락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온라인 모드는 고객에게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풍요로운 성장과 소비자 의식의 증가는 세계적인 명품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장했으며, 이는 최첨단의 개인 명품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HNWI 인구 증가, 가계 순 증가, 부 불평등 증가, 인터넷 사용자 증가 및 도시 인구 증가입니다. 시장에서 관찰되는 주요 트렌드는 할인점을 통한 판매 증가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판매 증가입니다. 또한,이 시장의 성장은 지정 학적 불안정성, 더 나은 데이터 분석의 필요성 및 중국 통화 고군분투 등의 요인에 의해 방해를받습니다.

“Global Luxury Goods Market : Industry Analysis & Outlook (2017-2021)”보고서는 EMEA, 아메리카 및 아시아 태평양 시장을 중심으로이 시장의 발전을 분석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주요 트렌드, 성장 동인 및 시장이 직면 한 문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LVMH Moët Hennessy Louis Vuitton SE, Kering SA, Compagnie Financière Richemont SA 및 Luxottica Group SpA의 네 가지 주요 업체가 주요 재무 및 성장 전략과 함께 프로파일 링되고 있습니다.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wiseguyreports.com/sample-request/1615882-global-luxury-goods-market-industry-analysis-outlook-2017-2021

 

내용의 테이블

1. 소개

1.1 고급 상품 및 특성
1.2 명품의 종류
1.3 유통 경로

2. 명품 시장

2.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시장
2.2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시장 예측
2.3 제품 별 세계적인 사치품 시장
2.4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차 시장
2.4.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차 시장
2.4.2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차 시장 예측
2.5 글로벌 럭셔리 호텔 마켓
2.5.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고급 호텔 시장
2.5.2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고급 호텔 시장 예측
2.6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음식과 정신 시장
2.6.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 고급 포도주 시장
2.6.2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 정밀한 포도주 시장 예측
2.6.3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음식 시장
2.6.4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음식 시장 예측

3. 세계적인 개인 사치품 시장

3.1 가치 별 시장
3.2 가치에 의하여 시장 예측
3.3 소비자 국적 별 시장
3.4 종류별 시장
3.5 지역별 시장
가치에 의하여 3.5.1 유럽 시장
3.5.2 가치에 의하여 유럽 시장 예측
가치에 의하여 3.5.3 중동 시장
가치에 의하여 3.5.4 중동 시장 예측
3.5.5 가치에 의하여 아메리카 시장
3.5.6 가치에 의하여 아메리카 시장 예측
3.5.7 가치에 의한 일본 시장
3.5.8 가치에 의하여 일본 시장 예측
3.5.9 가치에 의하여 중국 시장
3.5.10 가치에 의하여 중국 시장 예측
가치에 의하여 한국 시장
3.5.12 가치에 의하여 한국 시장 예측
3.5.13 가치에 의하여 호주 시장
3.5.14 가치에 의하여 호주 시장 예측

질문을 남겨주세요 @ https://www.wiseguyreports.com/enquiry/1615882-global-luxury-goods-market-industry-analysis-outlook-2017-2021

4. 시장 역학

4.1 성장 운전사
4.1.1 HNWI 인구 증가
4.1.2 순 가구 부 증가
4.1.3 사치품의 판매를 강화하는 부 불평등
4.1.4 인터넷 사용자 상승
4.1.5 도시 인구 증가

4.2 동향
4.2.1 모멘텀을 얻는 할인점
전자 상거래를 통한 판매 증가
4.2.3 백만장 자의 몫이 아닌 고객 기반의 중국 지배

4.3 도전
4.3.1 불안정한 지정 학적 환경
4.3.2 정보 분석
4.3.3 투쟁 인민폐 (RMB)

5. 경쟁적인 조경

5.1 글로벌 럭셔리 굿 마켓
5.1.1 수익 및 시가 총액 비교
5.2 세계적인 개인 사치품 시장
5.2.1 세계적인 정밀한 보석 상표 비교
5.2.2 글로벌 명품 시계 브랜드 비교
5.2.3 글로벌 프리미엄 핸드백 브랜드 비교
5.2.4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신발 상표 비교

6. 회사 개요

6.1 LVMH 모에 헤네시 루이비통 SE
6.1.1 사업 개요
6.1.2 재무 개요
6.1.3 사업 전략

6.2 Kering SA
6.2.1 사업 개요
6.2.2 재무 개요
6.2.3 사업 전략

6.3 Compagnie Financière Richemont SA
6.3.1 사업 개요
6.3.2 재무 개요
6.3.3 사업 전략

6.4 Luxottica 그룹 SpA
6.4.1 사업 개요
6.4.2 재무 개요
6.4.3 사업 전략

차트 목록

사치품의 특징
제품 별 명품
명품의 유통 경로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시장 (2012-2016 년)
가치 별 글로벌 명품 시장 전망 (2017-2021)
제품 별 세계적인 사치품 시장 (2016)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차 시장 (2012-2016)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호화스러운 차 시장 예측 (2017-2021)
가치 별 글로벌 럭셔리 호텔 시장 (2012-2016)
가치 별 글로벌 고급 호텔 시장 예측 (2017-202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사치품 & 고급 포도주 시장 (2012-2016 년)
가치에 의한 글로벌 럭셔리 스피릿 & 파인 와인 시장 전망 (2017-2021)
가치 별 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 (2012-2016)
가치에 의한 글로벌 고급 식품 시장 전망 (2017-2021)
가치에 의하여 세계적인 개인 고급 상품 시장 (2012-2016)
가치에 의한 글로벌 개인 고급 상품 시장 예측 (2017-2021)
소비자 국적 별 글로벌 개인 고급 상품 시장 (2016)
부문 별 세계적인 개인 사치품 시장 (2016)
가치에 의하여 유럽 개인 사치 상품 시장 (2012-2016)

지금 구매 @ https://www.wiseguyreports.com/checkout?currency=one_user-USD&report_id=1615882

계속되는…

문의 : Sales@Wiseguyreports.Com Ph : + 1-646-845-9349 (미국) Ph : +44208133 9349 (영국)

Related Article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