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rending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2021 기술 및 글로벌 수요 – Netflix Inc., Amazon.com, Inc., The Walt Disney Company (Hulu),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 규모, 동향 및 예측 (2017-2021)

이 보고서는 업계의 현재 상황을 기반으로 OTT SVOD (Subscription Video on Demand) 시장의 개발 환경, 시장 규모, 개발 동향, 운영 상황 및 향후 개발 동향에 대한 심층 연구를 중심으로 세부 분석을 수행합니다. 2021. 이것은 포스트 COVID-19 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다루는 최신 보고서 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의 대유행은 전 세계적으로 삶의 모든 측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것은 시장 상황에 몇 가지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시나리오와 영향에 대한 초기 및 미래 평가가 보고서에서 다룹니다. 그것은 시장의 현재와 미래 성장과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별 행사 (이 보고서에서 최대 20 % 할인 가능)

샘플 보고서 요청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926871126/global-ott-subscription-video-on-demand-svod-market-size-trends-forecasts-2017-2021/inquiry?Mode=XII

다음 회사가 포함됩니다.

Netflix Inc., Amazon.com, Inc., The Walt Disney Company (Hulu),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보고서의 범위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 규모, 동향 및 예측 (2017-2021)은 가치 및 볼륨별로 글로벌 OTT SVOD 시장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글로벌 유료 콘텐츠 비디오 시장 및 글로벌 OTT 구독에 대한 통찰력을 가치별로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미국 OTT SVOD 시장의 지역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의 주요 기회를 평가하고 업계의 성장을 주도 할 요인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전체 글로벌 OTT SVOD 시장의 성장은 이전 성장 패턴, 성장 동인 및 현재 및 미래 추세를 고려하여 2017-2021 기간 동안 예측되었습니다.

요약

소비자는 개인화 된 비디오 시청 경험과 장치에서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가 혁신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동영상은 다른 형식이거나 기본적으로 수익 모델 일 수 있습니다.

유료 비디오 콘텐츠는 기본적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텐츠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엔터테인먼트 모델입니다. 초기에는 소비자에게 선호도에 관계없이 콘텐츠 번들이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혁명으로 결제 및 비디오 콘텐츠가 모두 발전했습니다.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광고가 없거나 최소한의 광고 콘텐츠가 포함 된 시리즈 번들을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통해 시청하거나 구독하기를 선호하는 특정 비디오 또는 시리즈에 대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세그먼트 별 유료 비디오 콘텐츠에는 MVPD, OTT SVOD, OTT TV, Theatrical Box Office, Physical Disc Home Entertainment, Digital Home Entertainment, OTT Live Video Transaction이 포함됩니다.

OTT 비디오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무료 또는 일부 비용을 지불하고 오디오 / 비디오 콘텐츠 또는 TV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것입니다. 제공되는 콘텐츠는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ISP) 또는 콘텐츠 전달을 제어하는 ​​다중 시스템 운영자 (MSO)없이 인터넷을 통해 제공됩니다.

SVoD (구독 주문형 비디오)는 사용자에게 월 정액 요금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 무제한 액세스 할 수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구독에 대한 제어는 프로그램 시작 및 종료 시점을 결정하는 시청자의 손에 있습니다.

글로벌 OTT SVOD 시장은 2010-2016 년 동안 상당한 CAGR로 증가했으며 향후 4 년, 즉 2017-2021 년에 시장이 엄청나게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TT SVOD 시장은 1 인당 GDP 성장, 스마트 폰 사용자 증가, 전 세계 인터넷 보급 등으로 인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시장은 콘텐츠 불법 복제, 검열, 낮은 인터넷 속도 등과 같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주요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상태, 미래 예측, 성장 기회, 주요 시장 및 주요 업체를 분석합니다.
  •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개발을 발표합니다.
  • 주요 플레이어를 전략적으로 프로파일 링하고 개발 계획 및 전략을 포괄적으로 분석합니다.
  • 제품 유형, 시장 및 주요 지역별로 시장을 정의, 설명 및 예측합니다.

이 보고서의 균일 20 % 할인 받기 :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926871126/global-ott-subscription-video-on-demand-svod-market-size-trends-forecasts-2017-2021/discount?Mode=XII

이 연구에는 2016 년부터 2021 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26 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있어이 보고서는 업계 임원,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명확하게 제시된 문서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다른 사람들에게 귀중한 리소스가됩니다. 표와 그래프.

목차 : –

  1.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개요
  2. 제조업체 별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경쟁
  3. 지역별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용량, 생산, 수익 (가치)
  4.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공급 (생산), 소비, 수출, 지역별 수입
  5.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제작, 수익 (가치), 유형별 가격 추세
  6.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분석
  7.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제조업체 프로필 / 분석
  8.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제조 비용 분석
  9. 산업 체인, 소싱 전략 및 다운 스트림 구매자
  10. 마케팅 전략 분석, 유통 업체 / 상인
  11. 시장 효과 요인 분석
  12. 글로벌 OTT 구독 주문형 비디오 (SVOD) 시장 예측
  13. 연구 결과 및 결론
  14. 부록

또한이 연구는 다음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순환 역학- 핵심 분석 및 비 전통적인 시장 조사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산업의 역학을 예측합니다.
  • 주요 식인종 식별 –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강력하게 대체하는 것이 가장 두드러진 위협입니다. 보고서에는 시장 조사를 통해 시장의 주요 식인종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새로운 제품 개발 / 출시 전략을 미리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신흥 트렌드 파악 – 보고서는 다가오는 인기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고서는 또한 특정 신흥 추세에 따라 시장이 목격 할 수있는 가능한 영향과 중단을 추적합니다.
  • 상호 관련된 기회 – 이 보고서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전략이 더 잘 수행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www.marketinsightsreports.com/reports/0926871126/global-ott-subscription-video-on-demand-svod-market-size-trends-forecasts-2017-2021?Mode=XII

보고서의 정의는 : 이 보고서는 세 기업이나 국가 또는 40 분석가 시간까지 추가 데이터를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이있는 경우 영업 팀 (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 우리가 나열한 모든 보고서는 COVID-19의 영향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동안 전체 공급망의 업스트림과 다운 스트림이 모두 고려되었습니다. 또한 가능한 경우 3 분기 보고서에 추가 COVID-19 업데이트 보충 /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이므로 영업팀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 (영업 책임자)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 1704 266 3234 | 군중 : + 91-750-707-8687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 irfan@marketinsightsreports.com

Tags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