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예측, COVID-19 팬데믹이 계속 빠르게 확장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규모는 2019년에 US$ XX Mn으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3%의 CAGR로 2019년까지 US$ XX Mn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보고서는 산업, 시장 및 주요 플레이어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입니다. 이 보고서는 수요별로 시장을, 세그먼트별로 공급측을 다루었습니다.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보고서는 경쟁 환경과 함께 시장 부문, 기술 및 투자별로 추세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개요 :

몇 가지 이점이있는 샘플 PDF 페이지를 지금 얻으십시오!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sample/13542

그릴은 본질적으로 전 세계의 많은 소비자가 차량의 디자인 기능으로 간주합니다. 반면에 라디에이터 그릴은 라디에이터를 냉각시키기 위해 엔진 실로 공기를 유입시키고 차량의 후드에서 뜨거운 공기를 배출하여 내부 온도의 균형을 맞추는 등 자동차와 관련하여 많은 유용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체. 또한 많은 제조업체는 그릴을 사용하여 제품 및 차량 범위에 대한 자신감있는 외관과 미학을 얻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는 설계 목적으로 만 그릴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비자에 따라 제조업체는 차량의 맞춤형 외모만을 목적으로 그릴을 개발했습니다. 그릴에 대한 다양한 디자인이 시장에 나와 있지만 모든 그릴의 기능은 시장 전체에서 동일합니다. 그릴은 차량의 속도 균형을 위해 항력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일부 스포츠카의 공기 역학적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부문 판매를 늘리고 그릴 디자인에 대한 고객 선호도를 개선하는 것은 자동차 라디에이터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역학 :

자동차의 디자인 미학에 대한 제조업체의 성향과 자동차의 외부 고유성에 대한 수요 증가는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을 주도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승용차 및 상용차에 투자하는 인구 증가로 인해 자동차 부문의 경쟁이 증가하는 것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Rolls Royce, BMW, Audi, Bugatti 등을 포함한 많은 고급 차량 브랜드는 그릴의 호화로운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Rolls Royce는 특히 스위스에서 자체 공장에서 만든 그릴을 수입하고 디자인에 결함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릴을 수동으로 배치합니다. 또한 Audi는 수직 그릴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아우디는 제품 위조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그릴 디자인을 약 40 억 달러에 특허를 받았습니다.

그릴이없는 승용차의 가용성은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성장을 제한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또한 중산층 인구의 경제적 저비용 자동차 구매 선호도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많은 제조업체가 소비자를위한 저가의 플라스틱 성형 그릴 개발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는 제조업체가 전 세계의 현지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분석:

수평 그릴은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이 보고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checkout/13542/Single

수평 그릴은 높은 강도의 그릴과 낮은 유지 보수 비용으로 인해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사용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승용차 및 상용차에서 수평 그릴의 수용이 증가하는 것이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핵심 지원 요소입니다. 수평 그릴은 2019 년에 약 2 억 3 천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메쉬 그릴은 작은 통풍구를 설계하고 자동차 후드에 들어가는 작은 돌과 파편을 방지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두 번째로 지배적 인 부분입니다.
플라스틱 그릴은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 판매를 높이고 있습니다.

자동차 계량 및 차량 효율성에 대해 정부가 부과 한 엄격한 규범으로 인해 소재 미학과 연비 개선을 개선하기 위해 경량 소재를 사용하는 제조업체의 수가 증가하고있는 것이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는 요인입니다. 플라스틱 그릴은 제조업체가 금속에서 플라스틱으로 전환함에 따라 2019 년에 약 1 억 5 천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탄소 배출 감소의 중요성이 증가하는 것은 시장에서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OEM은 자동차 라디에이터 그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Automotive Manufacturers Association에 따르면 OEM은 제조업체의 차량 기본 설계에 라디에이터 그릴의 채택이 증가하고 제조업체가 주문한 유통 업체 및 소매 업체의 인수 합병이 증가하여 약 68 %의 시장 점유율로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이 보고서에 대한 할인 받기 :https://www.trendsmarketresearch.com/report/discount/1354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