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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비쉬 프린터 시장 – 2031년 신흥 애플리케이션, 혁신적인 동향 및 잠재적 성장 전략에 대한 전망

ESOMAR 인증 시장 조사 기관인 Future Market Insights의 최신 연구에 따르면 2020년의 성장이 다소 둔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리퍼브 프린터 시장은 연구 예측 기간 2021-2031년 동안 9.2% 이상의 건전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FMI). 이 연구는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리퍼브 프린터 판매를 추적하여 성장 추세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보다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작업 방식을 채택하는 방향으로 변화가 있었습니다. 대규모 전자 기업은 이제 환경과 최대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기 위한 목표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일상적이고 일상적인 작업에서 지속 가능성을 달성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할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많은 전자 대기업은 이제 전자 제품의 재활용 및 개조로 전환했습니다. 이러한 선수들의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전자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이 외에도 많은 산업에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리퍼브 프린터와 같은 지속 가능한 사무실 솔루션의 채택으로 적극적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상업 부문은 2021년에 리퍼브 프린터 판매의 63% 이상을 차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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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증가하는 전자 폐기물에 대한 우려는 순환 경제의 개념을 더욱 강화했으며, 이는 리퍼브 프린터 판매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엔 통계에 따르면 매년 약 5천만 톤의 전자 폐기물이 버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잊혀지지 않는 통계는 시장에서 리퍼브 제품으로의 전환을 조장했습니다.

리퍼브 프린터 시장 연구의 주요 내용
리퍼브 프린터 판매는 2021년에서 2031년 사이에 9.2%의 CAGR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주요 플레이어의 존재는 북미에서 미국의 지배력을 봉인할 것입니다. 북미 시장 매출 80% 이상 차지할 전망
영국은 판매 부진 기간을 거친 후 2021년에 전년 대비 2.2% 성장을 기록할 것입니다.
독일과 프랑스는 유럽에서 리퍼브 프린터 판매에 유리한 시장으로 부상할 것입니다.
소규모 기업의 증가로 중국에서 두 자릿수 성장 가능
“직접 소비자 판매 채널은 시장의 소비자 트렌드를 재편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또한 브랜드 리퍼브 제품 판매에만 전념하는 특별 온라인 소매업체의 출현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플레이어는 광범위한 보증과 보증을 제공하고 있다고 FMI 분석가는 말합니다.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은 긍정적인 영향과 부정적인 영향을 동시에 미치고 있다. 부정적인 영향의 경우 시장의 플레이어는 공급망에서 수많은 혼란에 직면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의 발발로 재택 근무 문화가 장려되어 지난 몇 달 동안 원격 근무 시 필수 사무 기기에 대한 필요성이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경우 리퍼브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상의 솔루션을 검토합니다.

승자는 누구인가?
리퍼브 프린터 Seiko Epson Corporation, Xerox Corporation, Brother Industries Ltd., HP Development Company, Print Smart Office Solutions, Erie Ink Company, Refurbished Land, Metrofuser Company, Marathon Services, Athema Services Ltd., PTM에 존재하는 주요 업체 프린터 솔루션, 고급 인쇄 스캔 솔루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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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브 프린터 시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 얻기
Future Market Insights는 새로운 제품에서 전 세계 리퍼브 프린터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하여 과거 수요 데이터(2016-2020)와 2021-2031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제품 유형(다기능 리퍼브 프린터, 컬러 리퍼브 프린터, 흑백 리퍼브 프린터), 애플리케이션(종이 인쇄, 플라스틱 파우치 인쇄, 제품 인쇄), 최종 사용(가정용/가정용/ 개인 및 상업), 가격대(US$250 미만, US$250-US$500, US$500-US$750 이상, US$750 이상), 기술(잉크젯, 열전사, 승화, 레이저 등) 및 판매 채널(전문점, 편의점, 직판, 온라인 소매점 등) 7개 주요 지역에 걸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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