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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제네릭 시장은 2021년에 전년 대비 4.9%의 성장률을 기록하여 2,832억의 가치에 도달할 것입니다.

ESOMAR 인증 컨설팅 회사인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최신 보고서에서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 이 2021년에서 2031년 사이 에 5.8% 의 CAGR로 건전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브랜드 제네릭 시장의 빠른 성장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와 함께 브랜드 또는 블록버스터 의약품의 특허 만료 수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값싼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네릭은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재발매된 의약품입니다. 그들은 당뇨병 , 고혈압, 요통 및 기타 와 같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이러한 약물은 전체 제네릭 시장의 작지만 수익성 있는 하위 집합을 차지합니다.

상표가 붙은 제네릭은 특허가 없기 때문에 회사는 이 약물 범주에 상당한 금액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2021년에 약 2,832억 달러 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되며 Tier-1의 상위 플레이어가 20%-2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진입, 간단한 시장 승인 절차, 더 큰 이익 마진 및 오프 인보이스 할인은 예측 기간 동안 브랜드 제네릭 시장을 확장할 것입니다.

FMI의 분석에 따르면 대유행으로 인한 약간의 차질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은 2020-2021년 동안 4.9% CAGR 로 전년 대비(YoY)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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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I의 브랜드 제네릭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중국과 인도는 신흥 경제국의 대규모 약국 체인에서 브랜드 제네릭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미국은 예측 기간 동안 3.83% CAGR 의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북미의 브랜드 제네릭 시장을 주도할 것 입니다.
  • 인도 시장은 제약 산업의 확장을 뒷받침하는 브랜드 제네릭 제조업체에게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치료적 적용 측면에서 심혈관 질환 및 당뇨병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구 고체 용량 약제학적 제형 은 환자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매우 선호된다. 경구 부문 은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의 55% 이상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경쟁 구도

Teva , Abbott Laboratories, Novartis, Mylan , Pfizer는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저명한 업체이며 누적적으로 약 20-25%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신흥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합병 및 인수, 고급 제품 개발 및 협업과 같은 다양한 유기 및 무기 성장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2020년 10월, Glenmark Pharmaceuticals는 인도에서 폐 섬유증 치료제 NINDANIB(닌테다닙)을 출시합니다. Glenmark는 인도에서 폐 섬유증 치료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제네릭 버전을 최초로 출시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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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제네릭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최신 보고서에서 FMI는 2016-2020년 기간 동안의 과거 데이터와 2021-2031년 동안 예측 통계를 제공하여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 대한 예리한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기반으로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 대한 강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치료 적용 분야(종양학, 심혈관 질환, 당뇨병, 신경과, 위장병, 피부과 질환, 진통제 등), 약물 종류(알킬화제, 항대사물질 , 호르몬, 항고혈압제, 지질강하제, 항우울제, 항우울제 -정신병약, 항간질제 등), 제형 유형(경구, 비경구, 국소, 기타) 및 유통 채널(병원 약국, 소매 약국, 온라인 약국, 약국) 7개 주요 지역.

미래 시장 통찰력(FMI) 정보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FMI는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미국 및 인도에 배송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FMI의 최신 시장 조사 보고서와 산업 분석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이 도전 과제를 탐색하고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형 및 신디케이트된 시장 조사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MI의 전문가 주도 분석가 팀은 고객이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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