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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OTT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31년까지 7,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입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 은 전 세계적으로 OTT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2031년까지 7,5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입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가 새로 발표한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 데이터에 따르면 등록된 수요는 2021년에서 2031년까지 CAGR 25%로 증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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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고서는 또한 시장이 2021년 말까지 미화 730억 달러의 가치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합니다. FMI 분석에 따르면 디지털 콘텐츠 및 주문형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한 수요 증가와 동시에 스마트 장치 보급률 증가가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성장.

비디오 콘텐츠의 소비는 인터넷의 가용성 증가와 모바일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 발전과 스트리밍 서비스 공급자의 증가는 전 세계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의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시사점: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

  • 유형별로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비디오 스트리밍에서 주요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2031년까지 27%의 강력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OTT 부문의 수요는 시장에서 최대 매출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구독 기반 수익 모델에 대한 수요는 고속 보급률 증가에 따라 스마트폰 및 스마트 장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인상적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1년에는 북미가 시장을 주도하고 유럽이 그 뒤를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남아시아 및 태평양은 2021년과 2031년 사이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인도 시장은 2031년까지 CAGR 3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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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기기 전반에 걸친 디지털 콘텐츠 소비의 증가, 더 저렴한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전 세계 OTT 서비스의 확산은 5년에서 10년 사이에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FMI 분석가는 말합니다.

스마트 폰 및 고속 인터넷 기술의 채택 증가로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 주도

최근 몇 년 동안 초고속 인터넷 연결의 보급과 함께 스마트폰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3G, 4G LTE 및 5G와 같은 고급 통신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개선하면 전 세계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의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의 품질 경험은 네트워크 연결 시설/인프라의 가용성 및 인터넷 가용성에 크게 의존합니다. 또한 디지털 미디어를 지원하는 스마트 장치에 대한 수요 증가는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의 확장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누가 이기고 있습니까?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의 경쟁은 나날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시장 참가자는 최신 기술의 통합에 중점을 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서 운영되는 주요 회사로는 Akamai Technologies, Apple Inc., AT&T Inc., Kaltura, Inc., Walt Disney Company, Brightcove Inc., Tencent, iQIYI, Google LLC, Kaltura, Inc., Netflix, Inc., IBM이 있습니다. Corporation, Wowza Media Systems, LLC, Hulu, LLC, Adobe Systems, Inc., Roku Inc. 및 Wowza Media Systems LLC.

비디오 스트리밍 시장에 대한 더 가치 있는 통찰력

비디오 스트리밍 산업 연구에 대한 FMI의 보고서는 유형(주문형 및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콘텐츠 전달 채널(OTT, 유료 TV 및 IPTV 등), 수익 모드(구독, 유료 시청)의 5가지 주요 섹션으로 분류됩니다. , 프리미엄 구매 및 광고 기반 수익 모델 등), 최종 사용자(주거 및 상업(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등)) 및 지역(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동아시아, 남아시아 및 태평양 , 중동 및 아프리카), 독자가 비디오 스트리밍 수요 전망에서 수익성 있는 기회를 이해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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