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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버거 시장은 수요 급증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Future Market Insights의 독점 보고서

퓨처 마켓 인사이트(FMI)가 최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식물성 버거 시장  은 팬데믹 이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수요 급증을 목격하고 있다. 팬데믹이 전 세계의 생산 및 공급망을 강타했지만, 글로벌 식물성 버거 시장은 소비자들의 수요를 끌어모을 수 있었다고 FMI는 말합니다.

FMI에 따르면 전 세계 식물성 버거 시장은 예측 기간 2020-2030년 동안 22% 이상의 CAGR로 놀라운 성장을 목격할 태세입니다. 식물성 버거는 원래 비건 및 채식주의 소비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지만 많은 다른 사람들도 현재 추세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플렉시테리언트’ 및 이와 유사한 개념은 건강과 생태계에 대한 우려로 인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COVID-19, SARS, 조류 독감 및 기타 여러 질병과 같은 동물 매개 질병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식품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규모와 강도로 인해 소비자들은 영양가가 높은 보다 건강한 식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식물성 버거는 일반 동물성 고기 버거의 대체품으로 식물성 재료와 천연 공급원을 사용하여 장점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단점을 줄이려고 합니다. 기존 식품 선택에 대한 이러한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대안은 COVID-19가 보고된 후 시장에서 추진력을 얻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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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규모 측면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계속될 것입니다.
  • 식물성 쇠고기는 해당 부문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으로 식별됩니다.
  • 식품 및 음료 산업의 브랜드는 도달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식물성 식품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습니다.
  • HoReCa(음식 서비스 부문), 예측 기간 동안 최대 유통 채널로 부상
  • 예측 기간 2020-2030년 말까지 동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 최고 성장 달성

“식물성 버거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시장 참여자들은 제품의 영양소가 더 오랜 기간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도록 포장 및 보관 솔루션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FMI의 분석가는 “그들은 광범위한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먹이 사슬의 여러 선도적인 이름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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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가 식물성 버거 시장에 미치는 영향

COVID-19 전염병은 출현 이후 삶과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부과한 봉쇄 조치로 인해 전 세계의 기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생산 중단으로 인해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그러나 식물성 식품은 전염병으로 인한 모든 불확실성 속에서 성장이 급증한 특정 산업 중 하나였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COVID-19와 같은 동물 매개 질병으로 인한 사람들의 마음의 두려움 때문일 수 있습니다. 질병의 영향이 더 강해짐에 따라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물성 육류 대체품의 판매 성장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020년 3월에 시행된 봉쇄로 인해 유럽, 북미, 라틴 아메리카 등을 포함한 지역에서 식물성 육류 대체품 판매가 가장 크게 급증했습니다.

승자는 누구인가?

기업들은 시장에서 경쟁자들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인수 합병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산업의 많은 인기 브랜드는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및 유연한 커뮤니티에 다가가기 위해 식물성 식품 회사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버거킹, 맥도날드 및 기타 많은 유명 레스토랑 체인과 같은 패스트푸드 대기업은 더 많은 소비자 그룹을 수용하기 위해 불가능한 버거, 고기를 넘어선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식물성 버거 브랜드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식품 업체들이 이에 따라 메뉴에 식물성 육류 대체품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식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식품 업계의 알려진 브랜드와 신규 업체는 시장에 큰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Burger King은 식물성 제품의 인기 브랜드인 ‘Impossible Foods’와 제휴하여 식물성 버거를 고객에게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식물 기반 옵션을 도입함으로써 Burger King은 경쟁업체이자 인기 브랜드인 맥도날드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제품에 새로운 추가 기능으로 인해 완전 채식주의자 및 채식주의자 소비자가 추가됨에 따라 고객 기반이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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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물성 버거  시장 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 

Future Market Insights는 새로운 제품으로 식물성 버거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공하여 과거 수요 데이터(2013-2019)와 2020-2030년 기간의 예측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제품 유형(버거 패티, 크럼블 및 그라운드, 소시지, 핫도그, 너겟, 베이컨 칩, 델리 슬라이스, 청크 및 팁, 조각, 커틀릿, 스트립, 텐더 및 손가락 및 미트볼(고기 없음)), 소스(대두 기반 단백질, 밀 기반 단백질, 완두 기반 단백질, 카놀라 기반 단백질, 파바 콩 기반 단백질, 감자 기반 단백질, 쌀 기반 단백질, 렌즈콩 기반 단백질, 아마 기반 단백질, 치아 기반 단백질 및 옥수수 기반 단백질),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슈퍼마켓, 편의점, 전문 식품점, 온라인 소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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