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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커피 머신은 2031년 말까지 996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에 따르면 자동 커피 머신 시장은 2031년 말까지 미화 996억 6,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하는 커피 문화가 계속해서 핵심 동인이 될 것이지만 FMI 분석가들은 시장이 여전히 혜택을 보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상업 장소에서 자동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 증가에서. 게다가 반자동 커피머신이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도 인기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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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커피 머신은 상업 환경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대학 캠퍼스, 기업 건물, 병원, 관공서, 레스토랑 체인 및 사무실은 직장이나 사교 행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더 높은 커피 소비를 목격합니다. 다른 음료와 마찬가지로 커피 소비는 사람들이 경계를 늦추지 않고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어 그러한 장소에서 자동 커피 머신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상업용지에 자동 커피 머신의 설치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가까운 장래에 판매량이 크게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요 내용
자동 커피 머신 시장 성장률은 2020년에 비해 2021년에 3% 이상 증가했습니다. FMI는 2021년에 6.1%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FMI가 2021년에서 2031년 사이에 6.5%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측함에 따라 시장 전망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미국은 2021년에 북미의 72.6% 이상을 차지할 것이며 나머지 예측 기간에 대한 전망은 긍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영국은 4.7%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입니다.
독일은 유럽에서 자동 커피 머신 판매의 지배적 시장으로 남을 것입니다.
“가정용 전자 제품에서 스마트 기술의 통합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일반적인 특성으로 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 커피 머신은 오늘날 현대 주방의 핵심 장비 중 하나로 확인됩니다. FMI 수석 애널리스트는 “원거리에서도 편리한 접근성 등의 특징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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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자동 커피 머신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의 라이프스타일은 인스턴트 커피를 요구합니다. 이에 따라 커피머신 제조사들은 소비자들이 30~45초면 커피를 얻을 수 있는 자동 커피머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빠른 속도의 기술과 최신 수정으로 인해 슈퍼 자동 커피 머신의 채택이 증가하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짧은 시간에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일관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이동 중에 인스턴트 커피를 마시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 업계는 커피 중독자들의 유연성을 높이기 위해 초자동 커피 머신의 자동화 기능을 개선하기 위한 연구 개발 활동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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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 지배력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 효율성에 집중
에너지 효율성과 제품의 친환경성에 대한 경향이 높아지면서 시장 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A(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및 정부와 같은 환경 규제 기관이 작성한 엄격한 안전 표준은 ENERGY STAR 사양을 신제품으로 확장하고 온실 가스(GHG) 배출을 줄이기 위해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의 채택이 증가합니다. 커피머신 제조사들은 더 적은 전력으로 고품질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 커피머신의 디자인과 메커니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옴니채널 경험
전자 상거래는 전 세계의 상업 활동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Covid-19 전염병 및 잠금 효과는 모든 산업에서 전자 상거래의 참여를 유도했습니다. 인터넷 소매가 널리 보급되지 않은 인구 집단도 동일한 방식을 채택했으며 이것이 유일한 옵션입니다. 인터넷은 또한 구매 패턴이나 마케팅 전술, 제품 침투 또는 제품 타겟팅과 같은 소비자 행동뿐만 아니라 마케팅 접근 방식에도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온라인 소매는 자동 커피 머신의 판매를 브래킷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폐쇄로 인해 제품 생산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었지만 판매와 수요는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었습니다. 자동 커피 머신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카테고리는 Covid-19 셧다운으로 인해 미세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COVID-19 잠금 기간을 통해 집 밖에서 커피 소비가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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