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press release

제조업체가 더 강력한 유통 네트워크에 집중함에 따라 이어폰 및 헤드폰 판매가 대폭 증가할 것이라고 FMI가 밝혔습니다.

Future Market Insights는 최근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 – 글로벌 산업 분석 2013 – 2017 및 기회 평가 2018 – 2028”이라는 시장 조사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최대 판매 허브’로 변모하는 개발도상국

지난 몇 년 동안 특히 인도, 중국, 브라질, 멕시코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판매가 전 세계적으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모바일 쇼핑, 전자 뱅킹 및 BYOD(Bring Your Own Device)의 증가 추세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대한 전 세계 수요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차례로 Wi-Fi 지원 장치와 같은 기술적으로 진보된 장치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 에서. 특히 인도, 중국, 브라질, 멕시코, 인도네시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도시로 농촌 인구가 증가하면서 중저가 이어폰 및 헤드폰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FMI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유럽은 가까운 장래에 이어폰 및 헤드폰의 주요 시장으로 남을 것입니다.

경쟁사보다앞서유지하려면 샘플 @ 요청하십시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270

지난 10년 동안 도시화가 급증하여 도시 지역으로 이주한 인구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했습니다.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스마트 기기, 스마트폰, 태블릿 및 고급 무선 이어폰을 포함하는 전 세계적으로 기술적으로 진보된 제품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인도, 중국, 브라질,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개발도상국에서 주로 관찰되었다. 이로 인해 이들 국가에서 이어폰과 헤드폰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이어폰·헤드폰의 유통채널 강화와 광고 플랫폼 확대도 글로벌 이어폰·헤드폰 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음악 산업은 전반적으로 다양한 국가의 GDP 및 1인당 수입 증가에 기여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음악 산업과 음악 스트리밍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은 이어폰, 헤드폰 및 지능형 스피커를 포함하는 음악 시스템용 액세서리의 채택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다중 브랜드 유통 및 전자 상거래로 초점을 이동하는 회사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의 상당수 기업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어폰 및 헤드폰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멀티 브랜드 유통업체 및 헤드폰 및 이어폰 소매업체와 같은 강력한 판매 채널에 주로 의존합니다. 산업. 특히 미국,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전자 상거래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이어폰 및 헤드폰 제공 업체는 유통 업체와의 파트너십 외에도 Alibaba 및 Amazon과 같은 수많은 전자 상거래 회사와 협력합니다. . 다양한 품목에 대한 유통 채널 강화 및 마케팅 플랫폼 확대도 이어폰 및 헤드폰의 글로벌 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 사용된 연구 접근 방식에 대한 정보는 TOC@ 요청하십시오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toc/rep-gb-270

글로벌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 조사 보고서의 주요 업체로는 Plantronics Pty Ltd., Sennheiser Electronic GmbH & Co. KG, JVC Corporation, GN Netcom(Jabra), Sony Corporation, Harman International Industries, Philips Electronics Ltd., Bose가 있습니다. Corporation, Beats(Apple Inc.) 및 Audio-Technical Corporation.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의 이러한 회사는 선도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향상된 이어폰 및 헤드폰을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 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다른 제공업체와 협력 및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전략을 따르고 있습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은 이어 버드, 인이어, 온이어 및 오버이어로 세분화됩니다. 음악 산업의 급속한 성장과 음악 스트리밍의 보급으로 인해 이어폰 및 헤드폰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은 무선 및 유선을 포함하는 시스템으로 세분화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시장은 개인용과 전문용으로 세분화되며 기업 사무실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및 게임으로 더 나뉩니다. 헤드셋 유형에 따라 시장은 ANC 및 비 ANC로 세분화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시장은 유통업체 및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멀티 브랜드 매장 및 전용 매장을 포함하는 소매 매장으로 세분화됩니다. 및 전자 상거래 채널. 가격 범위에 따라 시장은 저가, 중가 및 프리미엄 가격으로 세분화됩니다.

이어폰 및 헤드폰 시장에 대한 독점적인 통찰력을  얻으려면 press@futuremarketinsights.com 으로 분석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