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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전 음료 시장은 2027년까지 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9년까지 96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새로운 연구 조사 에서 향후 5년 동안 전 세계 퓨전 음료 시장 에서 만연한 미지의 영역과 다가오는 도전에 대해 간략히 설명합니다  . 연구 연구에 따르면 퓨전 음료 시장은 2019년에 ~ US$ 57억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추정되며 2019-2029년 동안 ~ 6%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이 평가의 증가 추세와 ‘맛’과 ‘건강’의 교묘한 조합에 대한 소비자 욕구는 미래 퓨전 음료 소비의 무대를 설정하는 두 가지 주요 요인입니다.

뉴에이지 소비자들은 영양적 측면을 최대한 염두에 두면서 맛보는 식음료 제품의 풍미 실험을 갈망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퓨전 음료는 소비자 위시 리스트에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고 기능성 음료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이러한 음료의 소비가 더욱 보장됩니다. 그러나 압도적인 요구로 인해 퓨전 음료 제조업체는 지속적인 혁신 문화를 만들고 변화하는 소비자 역학에 발맞추도록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다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음료에 대한 요구를 제기함에 따라 퓨전 음료는 2019년과 그 이후에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FMI 분석가는 차와 커피 및 알코올이 계속해서 총 시장 수익의 1/2 이상을 차지할 것이며 에너지 스포츠 및 음료에 대한 수요는 퓨전 음료 시장에서 좌굴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장외 판매는 현재 전체 시장 가치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무알코올 퓨전 음료는 2018년 장외 판매의 9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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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혁신: 퓨전 음료 시장 성장의 비약

퓨전 음료 제조업체는 천연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계속해서 브랜드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천연 성분이 주입된 음료로의 전환과 항산화제가 첨가된 음료에서 멀어지는 추세가 정점을 향해 가고 있으며, 제조업체는 제품에 고품질 천연 성분을 사용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유리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으로 온라인 채널이 부상하면서 제조업체는 온라인 입지를 강화하고 최대 ROI를 얻기 위해 경쟁력 있는 가격 책정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제품이 경쟁적인 시장 공간에서 제조업체의 관련성을 지속적으로 뒷받침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제품 혁신은 시장 공간에서 성장의 묘약으로 남아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The Coca-Cola Company는 남아프리카에서 ‘커피 주입’ 콜라 음료인 ‘Coca-Cola plus Coffee’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음료는 짙은 대담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단맛과 은은하게 캐러멜 향이 조화를 이루는 ‘유일한’ 제품으로 회사의 호평을 받는 제품 포트폴리오에 추가될 전망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포장은 제조업체가 브랜드 개성을 활성화하는 데 계속 중요한 측면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퓨전 음료 분야에서 활동하는 회사는 제품 투명성, 깨끗한 라벨 및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핵심 고려 사항인 ‘기능적 포장'(제조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윈-윈 개념)을 계속 강조할 것입니다.

‘스마트 패키징’은 글로벌 음료 패키징 현장으로 진출하는 큰 트렌드로 예상되며, 향후 몇 년 동안 다방면으로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또한 퓨전 음료 시장에 뿌리를 내리고 제조업체가 추론할 수 있는 새로운 의미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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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전 음료 시장 구조 분석

  • 글로벌 퓨전 음료 시장은 3계층 분석으로 분류되며, 여기서 1계층 기업은 시장 점유율이 높고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퓨전 음료 시장에서 활동하는 선도 기업에는 코카콜라, 펩시코, 캠벨, 다농 등이 있습니다.
  • 글로벌 퓨전 음료 시장의 주요 업체 대부분은 미국 또는 유럽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소비자 수요가 더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글로벌 Fusion Beverage에서 활동하는 조직화된 플레이어의 대다수가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글로벌 Fusion Beverage 시장에서 발판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인수 및 인수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미래 시장 통찰력(FMI) 정보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FMI는 두바이에 본사가 있으며 영국, 미국 및 인도에 배송 센터가 있습니다. FMI의 최신 시장 조사 보고서와 산업 분석은 치열한 경쟁 속에서 기업이 도전 과제를 탐색하고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형 및 신디케이트된 시장 조사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MI의 전문가 주도 분석가 팀은 고객이 소비자의 진화하는 요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산업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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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ot No: JLT-PH2-X2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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