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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9년까지 주요 핵심 업체별 밀짚 시장 간략한 예측 및 분석

최근에는 요식업 레스토랑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빨대 소비를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플라스틱에서 재활용 및 생분해성 소재 대안으로 선호도가 크게 이동하는 것이 빨대 판매를 형성하는 주요 추세였습니다. 이러한 요인을  바탕으로 짚 시장  은 예측 기간(2019-2029) 동안 거의 7%의 강력한 CAGR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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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는 가까운 장래에 종이 빨대에 대한 엄청난 기회를 나타내는 일회용 플라스틱에 대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대안으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현재 플라스틱 빨대와 종이 빨대가 세계 시장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시사점 – 밀짚 시장 연구

  • 플라스틱 빨대는 바다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쓰레기입니다. 이를 극복하고 플라스틱 빨대 소비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제조업체에서 재활용, 재사용 및 퇴비화 가능한 빨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바, 라운지, 레스토랑, 퀵서비스 레스토랑의 증가로 빨대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 소유자는 마케팅 및 제품 브랜딩에 투자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 빨대 제조업체는 마케팅 및 브랜딩을 위한 로고와 태그라인이 있는 맞춤형 빨대를 생산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 일회용 플라스틱 빨대의 사용을 없애기 위해 맥도날드, 스타벅스와 같은 외식업체와 브랜드 소유주는 종이 빨대와 바이오 기반 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빨대 제조업체는 재활용 가능성을 고려하는 것과 함께 빨대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재료 조합에 대한 투자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글로벌 스트로 시장의 중소업체들은 온라인 푸드서비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투자를 확대해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야 한다.

2018년 지역별 밀짚 시장 점유율

밀짚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전자 취사 및 온라인 식품 서비스 플랫폼

온라인 식품 서비스 플랫폼은 효율적인 포장 솔루션과 함께 저렴한 비용으로 편리한 배송을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빨대 판매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F&B 산업의 소비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판매 채널로 변화하면서 스트로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스트 푸드 매장과 레스토랑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빨대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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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짚 시장 – 경쟁을 형성하는 주요 트렌드

빨대 시장의 제조업체는 글로벌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협업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플레이어는 접을 수 있는 빨대, 생분해성 빨대, 재활용 가능한 빨대, 재사용 가능한 빨대 및 빨대(건초) 빨대와 같은 빨대 소비자에게 광범위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협업 및 합작 투자
    • 포장산업의 선두주자인 스토라엔소오이(Stora Enso Oy)와 화장품 포장 솔루션 공급업체인 술라팍오이(Sulapac Oy)가 협업해 재생 가능한 빨대 ‘술라팍 빨대’를 개발했다.
  • 제품 출시
    • 빨대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 빨대 제조사 파이널스트로(FinalStraw)가 ‘접이식 빨대’라는 제품을 내놨다. 키체인으로 접어서 휴대할 수 있으며 재사용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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