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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1년까지 강조된 브랜드 제네릭 시장 기대 및 성장 동향

ESOMAR 인증 컨설팅 회사인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최신 보고서에서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 이  2021년에서 2031년 사이 에 5.8%  의 CAGR로 건전한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브랜드 제네릭 시장의 빠른 성장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와 함께 브랜드 또는 블록버스터 의약품의 특허 만료 수가 증가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값싼 치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수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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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제네릭은 다른 브랜드 이름으로 재발매된 의약품입니다. 그들은 당뇨병 , 고혈압, 요통 및 기타 와 같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이러한 약물은 전체 제네릭 시장의 작지만 수익성 있는 하위 집합을 차지합니다.

상표가 붙은 제네릭은 특허가 없기 때문에 회사는 이 약물 범주에 상당한 금액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2021년에 약  2,832억 달러 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되며 Tier-1의 상위 플레이어가  20%-25%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의 진입, 간단한 시장 승인 절차, 더 큰 이익 마진 및 오프 인보이스 할인은 예측 기간 동안 브랜드 제네릭 시장을 확장할 것입니다.

FMI의 분석에 따르면 대유행으로 인한 약간의 차질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은  2020-2021년 동안 4.9%  CAGR 로 전년 대비(YoY)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

FMI 분석가는 “제약 산업의 높은 보급률과 함께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에서 브랜드 제네릭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 예측 기간 동안 브랜드 제네릭 제조업체에 유리한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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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별 브랜드 제네릭 시장

치료 응용:

  • 종양학
  • 심혈관 질환
  • 당뇨병
  • 신경학
  • 위장 질환
  • 피부과 질환
  • 진통제 및 항염증제
  • 기타

약물 등급:

  • 알킬화제
  • 항대사물질
  • 호르몬
  • 항고혈압제
  • 지질 저하제
  • 항우울제
  • 항정신병약
  • 항간질제
  • 기타

제형 유형:

  • 경구
  • 비경구
  • 뉴스 영화
  • 기타

유통 채널:

  • 병원 약국
  • 소매 약국
  • 온라인 약국
  • 약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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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MI의 브랜드 제네릭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중국과 인도는 신흥 경제국의 대규모 약국 체인에서 브랜드 제네릭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미국은 예측 기간 동안 3.83% CAGR 의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북미의 브랜드 제네릭 시장을 주도할 것  입니다.
  • 인도 시장은 제약 산업의 확장을 뒷받침하는 브랜드 제네릭 제조업체에게 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치료적 적용 측면에서 심혈관 질환 및 당뇨병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경구 고체 용량 약제학적 제형  은 환자들 사이에서 계속해서 매우 선호된다. 경구 부문   은 글로벌 브랜드 제네릭 시장의 55% 이상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경쟁 구도

Teva , Abbott Laboratories, Novartis,  Mylan , Pfizer는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서 활동하는 일부 저명한 업체이며 누적적으로 약 20-25%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네릭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신흥 시장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합병 및 인수, 고급 제품 개발 및 협업과 같은 다양한 유기 및 무기 성장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 2020년 10월, Glenmark Pharmaceuticals는 인도에서 폐 섬유증 치료제 NINDANIB(닌테다닙)을 출시합니다. Glenmark는 인도에서 폐 섬유증 치료를 위해 저렴한 비용으로 브랜드 제네릭 버전을 최초로 출시한 업체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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