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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용 차량 시장 2021 경쟁 통찰력 및 비즈니스 전망 – Tata Motors, Scania, Volvo, Honda, Volkswagen, Ashok Leyland, Fiat Chrysler Automobiles

글로벌 상용차 시장 2021 연구 보고서는 산업 성장률, 시장 세분화, 상용차 시장 규모, 수요 및 수익과 관련하여 질적 및 양적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업계의 미래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 현재 상용차 시장 동향이 보고서에서 분석됩니다. 이 보고서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비즈니스 부문의 현재 환경과 COVID-19가 시장에 미치는 현재 및 미래 영향을 추가로 조사하고 평가합니다.

상용차 시장은 2020년에 7,190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1-2026년 예측 기간 동안 5.32% 이상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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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업: Tata Motors, Scania, MAN Group, Maruti Udyog Ltd., Hyundai Motor, Nissan, Mahindra & Mahindra, Eicher, General Motors, Daimler, Swaraj Mazda, Volvo, Honda, Volkswagen, Ashok Leyland, Fiat Chrysler Automobiles, Hindustan 모터, 포스 모터, 포드 모터, 도요타 자동차

시장 개관:

상업용 차량은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모든 동력 차량을 말합니다. 상업용 차량 시장은 차량 유형, 추진 유형, 응용 프로그램 유형 및 지역별로 분류되었습니다. 차량 유형별로 시장은 경 상용차와 중형 및 대형 상용차로 분류되었습니다. 추진 유형별로 시장은 IC 엔진과 전기 상용차로 분류되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유형별로 시장은화물 및 물류, 산업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지역별로 시장은 국가 수준 분석을 통해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기타 국가로 분류되었습니다. 각 세그먼트에 대해 시장 규모 및 예측은 가치(백만 달러)를 기반으로 합니다.

최근 개발

2020년 1월 Isuzu Motors Limited와 Honda Motor Co., Ltd.의 R&D 자회사인 Honda R&D Co., Ltd는 연료 전지를 파워트레인으로 활용하는 대형 트럭에 대한 공동 연구를 수행하기로 하는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2020년 3월 비야디는 남미 대중교통 사업자인 트랜스카셀(Transcarsell)로부터 주문을 받았다. 에콰도르의 회사는 BYD로부터 2021년까지 인도를 위해 20대의 전기 트럭을 주문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2020년 8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2020년 6월, 폭스바겐 AG는 상용차, EV 및 자율 주행에 관한 공동 프로젝트를 위해 포드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두 플레이어는 2022년부터 폭스바겐 상용차가 제작 및 제작한 시티 밴, 포드가 제작한 1톤 화물 밴, 포드 레인저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폭스바겐 미디엄 픽업 등 상용차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2021년 4월 Toyota는 새로운 PROACE 및 PROACE Verso Electric으로 전기 라인업 선택을 더욱 확장하여 Toyota Professional 경 상용차 제품군에 강력한 새로운 차원을 추가했습니다.

2021년 2월, Daimler Truck AG와 Cummins Inc.는 중형 상용차 엔진 시스템 개발을 위한 글로벌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파워트레인 구성 요소 및 엔진 시스템 구성 요소와 같은 영역에서 잠재적인 시너지 효과를 식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2021년 1월 Alexander Dennis Limited(ADL)와 BYD UK는 ADL과 BYD가 영국 시장을 위한 BYD ADL 파트너십의 전기 싱글 및 더블 데크 버스용 섀시 설계 및 조립을 시작할 것이라고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유형별:

경 상용차(LCV)
대형 트럭
버스 및 버스

신청에 의하여:

산업
광업 및 건설
물류
여객 운송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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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업용 차량 시장에 대한 지역 분석: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이탈리아)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한국, 인도, 동남아시아)
남미(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등)
중동 및 아프리카(사우디아라비아, UAE, 이집트,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공화국)

여러 국가의 대중 교통 기관은 대중 교통에 전기 버스의 채택을 크게 촉진하고 있습니다. 북미와 같은 지역에서는 보급률이 매우 낮지만 아시아 태평양 및 유럽에서는 채택률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UITP에 따르면 2019년 전체 버스 판매 중 전기버스가 차지하는 비중은 10%, 2021년에는 2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보고서 설명 및 목차 찾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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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의 오퍼링 및 주요 하이라이트 아래에 있는 중요한 기능:

– 시장의 상세 개요

– 업계의 변화하는 시장 역학

– 유형, 응용 프로그램 등의 심층 시장 세분화

– 볼륨 및 가치 측면에서 과거, 현재 및 예상 시장 규모

– 최근 업계 동향 및 개발

– 시장의 경쟁 구도

– 주요 업체 및 제품 제공 전략

– 유망한 성장을 보이는 잠재 및 틈새 부문/지역

이 연구에는 2015년부터 2021년까지의 과거 데이터와 2030년까지의 예측이 포함되어 있어 보고서를 명확하게 제시되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문서에서 주요 산업 데이터를 찾는 업계 경영진, 마케팅, 영업 및 제품 관리자, 컨설턴트, 분석가 및 이해 관계자에게 귀중한 리소스가 됩니다. 표와 그래프.

보고서 사용자 정의: 이 보고서는 최대 3개 회사 또는 국가 또는 40시간 분석가의 추가 데이터에 대한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당사 영업 팀( sales@marketinsightsreports.com )에 문의하십시오.

회사 소개:

MarketInsightsReports는 의료, 정보 통신 기술(ICT), 기술 및 미디어, 화학, 재료, 에너지, 중공업 등을 포함한 산업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시장 조사를 제공합니다. MarketInsightsReports는 글로벌 및 지역 시장 인텔리전스 범위, 360도 시장 뷰를 제공합니다. 통계 예측, 경쟁 환경, 세부 세분화, 주요 동향 및 전략적 권장 사항이 포함됩니다.

문의하기:

Irfan Tamboli(영업 책임자) – Market Insights 보고서

전화: + 1704 266 3234 | +91-750-707-8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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