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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CDMO 시장은 2020년에서 2030년까지 시장 성장에 대해 6% 이상의 CAGR을 예상합니다.

제약 부문 내에서 점점 더 많은 회사들이 제네릭 의약품 및 생물학적 제제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계약 제조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새로운 연구에서 2020년까지 전 세계 계약 제조/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  (CMO/CDMO) 시장  이 18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서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계약 제조/계약 개발 및 제조 조직 시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연구는 피부 제품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임을 지적합니다. 동아시아는 전 세계적으로 약 20%의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화장품 제조의 현재 동향, 지역별 퍼스널 케어 제품 채택률을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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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따르면 계약 제조  는 모든 CMO 및 CDMO 서비스의 3/4 을 차지합니다. 비용 관리, 향상된 프로세스 흐름 및 더 나은 확장성에 중점을 두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제품 유형 측면에서 선도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는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제약 부문 내에서 아웃소싱 서비스를 고려하는 회사가 증가함에 따라 위탁 제조 및 위탁 개발 제조 조직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Future Market Insights(FMI)는 가까운 장래에 CMO/CDMO 시장의 확장에 대한 놀라운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제네릭 의약품 및 생물학적 제제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성장의 기반이 될 것입니다.

자가 상표 브랜드로의 이동이 증가하면서 CMO/CDMO에게 엄청난 기회가 생겼습니다. 오늘날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는 자체 브랜드 브랜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고 가까운 장래에 CMO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주로 가격, 접근성, 구색, 리뷰 및 평점에 기인합니다.

사회 의료 및 전자 상거래는 개인 상표 브랜드에 대한 수요 증가 뒤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자체 브랜드 브랜드는 온라인에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상당한 성장을 보였습니다. 자체 브랜드 브랜드의 주요 장점은 가격대와 소매 가용성이며 소비자는 다양한 공급 업체를 통한 광범위한 가용성으로 인해 높은 접근성으로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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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O/CDMO 시장 연구의 주요 시사점

  • CMO/CDMO 서비스는 제약 및 미용 산업에서 매우 인기 있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FMI는 시장이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6.2% CAGR을 보고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 미국은 2030년까지 북미 매출의 77%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영국은 예측 기간 동안 7% 이상의 CAGR을 보이며 인상적인 확장 범위를 나타냅니다.
  • 의료 및 웰빙 지출에 대한 관심 증가는 독일과 프랑스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 저렴한 노동력과 자원의 가용성은 계속해서 중국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그러나 일본과 한국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에서 활동하는 제조업체는 주요 화장품 브랜드 및 제약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열심입니다. 협력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하는 주요 전략으로 남을 것으로 예상됩니다.”라고 FMI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CMO/CDMO 서비스 수요에 대한 COVID-19 전염병의 영향 측면에서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이 있었습니다. 주요 문제 중 하나는 공급망 격차와 관련이 있습니다. COVID-19 이전에 위탁 제조는 성장하는 미용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서 가장 선호되는 분야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예상 제품 출시가 지연되면서 업계는 큰 차질을 겪었습니다. 소비 습관의 변화가 관찰되었습니다. 생산 둔화와 함께 주요 제품의 판매 감소가 기록되어 간접비가 수익성을 억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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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구도

협업은 시장 참여자 간의 핵심 전략입니다. CMO/CDMO 회사는 시장에서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계속해서 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2021년 2월 Lonza는 의료 산업의 순수한 파트너로 다시 초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특수 재료 사업을 Bain Capital과 Cinven에 매각하는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 2021년, 피에르 파브르 그룹은 피에르 파브르 그룹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와 협력하여 선구적인 맞춤형 온라인 파트너십 포럼을 주최했습니다.
  • 2020년, 2020년 3월, 피에르 파브르 그룹은 프랑스 옥시타니아 지역의 수많은 병원과 협력하여 Covid-19의 확산을 막는 데 필요한 핸드 케어 크림, 바디 클렌징 젤, 온천수 스프레이 및 손 소독제를 기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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