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9년까지 생물 촉진제 시장이 3배 확대될 것입니다. 성장을 주도하는 과일 및 채소 재배 기반 애플리케이션

생체 자극제 의 소비는 합성 성분과 불쾌한 부작용이 없는 선호되는 작물 성장 촉진제로서 전 세계의 모든 농업 국가에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Tier-1 글로벌 규모 시장 참여자와 지역 및 국내 기업에 의해 높은 상업적 규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유기농 기반 농산물의 성장은 또한 건강한 범위에서 생체 자극제의 사용을 예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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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세계 생체 자극제 시장의 가치는 미화 23억 달러로 예측 기간(2019-2029년) 동안 11%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생물 촉진제 시장 연구의 주요 시사점

  • 산 기반 활성 성분 유형의 생물 촉진제는 다른 유형뿐만 아니라 행작물에 대해 대다수의 농업 전문가가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인해 최종 사용자는 미생물 성장 수정, 광물 추적 등을 위한 새로운 유형을 찾을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 원예 기반 작물은 미생물 반응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생물 촉진제의 소비 증가를 예측합니다. 다양한 품종/등급의 과일 및 채소 개발에는 생물 촉진제의 상당한 사용이 포함되었습니다.
  • 제품 차별화는 주요 제조업체가 뒤따랐습니다. 여기에는 제품 브랜딩 및 마케팅이 포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에는 기존의 작물 비료 범주로 분류되어 생물 촉진제 판매의 견인력이 낮아졌습니다.
  • 유럽은 HSE(보건, 안전 및 환경) 관리 기관에서 제안한 제품 개발 및 친환경 이니셔티브의 준수로 인해 생체 자극제의 얼리 어답터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이 지역은 생체 자극제의 주요 소비자로 부상했으며 2019년에는 전 세계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것입니다.
  • 그러나 인도, 중국 등 신흥시장에서 성장의 패러다임 전환은 예측기간 동안 동아시아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농약 및 작물 성장 첨가제의 바이오 기반 성분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고 전 세계적으로 농산물 및 원예 농산물이 증가함에 따라 생물 촉진제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관련 시장 참가자와 이해 관계자에게 유리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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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물 촉진제 시장: 경쟁 환경

생체 자극제 시장은 전 세계 및 지역 플레이어의 풍부한 팔레트와 경쟁이 치열합니다. Valagro SPA, Koppert BV, Syngenta, BASF SE, UPL Corporation Limited, Novozymes, Isagro SPA 및 FMC Corporation과 같은 글로벌 플레이어는 생물 촉진제 시장에 전략적으로 투자했으며 수익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가격 수준에서 기본 및 프리미엄 등급을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익 마진. 이는 주요 제조업체가 향후 많은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을 계속 주시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가능한 모든 무역 채널을 통한 공급 및 유통 범위의 확장과 결합된 연구 및 개발은 제조업체가 비즈니스 성장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남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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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익성 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동남아시아

동남아시아는 다른 지역에 비해 에이커 당 농업 생산량이 높기 때문에 세계 생물 촉진제 시장에서 두드러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아시아에서 생물 촉진제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또 다른 핵심 요소는 환경 개선으로 인한 자연 토양 비옥도의 감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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