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컬러 시장 | 글로벌 수요 성장 동인, 예측, (2020-2030 ) | 최고의 시장 플레이어 Revlon Consumer Products Corporation(미국), L’Oréal SA(프랑스), Avon LLC(영국),

헤어 컬러 시장 전망

기간( 2020-2030) 동안 4.5%의 CAGR로 USD 202억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전체 기간은 시장에 순풍을 제공하는 다양한 요인을 보게 될 것입니다.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와 함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놓는 소셜 미디어가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연구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지속적인 자금 지원은 시장이 충분한 성장 기회를 얻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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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격한 규제는 구속과 영향력을 동시에 행사하고 있습니다. 제약으로 많은 제품이 부작용으로 시장에 진입이 금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시장에 플러스가 되는 천연 제품의 출시를 촉발하고 있습니다.

헤어 컬러는 누구나 한 번쯤 해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회색을 덮거나 조기 노화 동안 또는 머리 색깔을 실험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현재 인구는 머리 색깔을 구매하는 많은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색깔은 외모의 중요한 부분이며 많은 사람들이 눈 색깔과 마찬가지로 일시적으로 머리 색깔을 변경합니다. 소셜 미디어 공간과 밀접하게 연결된 세상에서 우리가 살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머리 색깔에 대해 더 실험적이 되고 있습니다. 메이크업과 뷰티가 주류 비즈니스가 되면서 많은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헤어 컬러 시장 규모를 변경합니다. 창의적인 메이크업을 위해 헤어 컬러를 구매하는 이유는 이전보다 오늘날 더 많습니다.

헤어 컬러와 스타일링도 스킨케어, 뷰티와 함께 주류 사업으로 떠올랐다. 헤어 컬러 변경은 사람들이 다양하고 독특한 색상을 시도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현재 세대에게 많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또한 다른 색상 조합을 선택하여 독특한 색상 외에도 완전한 헤어 룩을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헤어 컬러 시장은 실험적인 아름다움과 메이크업 트렌드로 인해 큰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시장 이해 관계자가 일시적인 머리 색깔에서보다 영구적 인 머리 색깔에 이르기까지 제품을 출시 할 여지가 많습니다.

코로나19 영향

COVID 19 전염병은 헤어 컬러 시장을 포함하여 세계 경제 질서의 다양한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장은 제조 시설이 문을 닫으면서 팬데믹의 초기 파도에서 뒷걸음질 쳤습니다. 소매업과 그 매출이 타격을 받은 이후 2020년 시장 매출이 급감했다. 그러나 전자상거래와 하이퍼로컬 매장을 통해 소매가 살아나면서 2020년 후반기에 헤어 컬러 매출이 부활했다. 사람들이 집에 머물면서 그들의 외모를 시험해 본 결과, 글로벌 시장은 매출과 매출을 증가시켰습니다. 팬데믹 이후 뷰티 트렌드 가 대담해지고 개인 관리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됨에 따라 시장 수익은 엄청난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분할:

글로벌 헤어 컬러 시장 보고서는 제품 유형, 형태 및 유통 채널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는 시장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몇 가지 귀중한 입력 및 통찰력의 호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품 유형 에 따라 헤어 컬러 시장 점유율은 영구 및 임시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패션 트렌드의 변화는 일시적인 트렌드의 사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형식 별로 보고서는 분말, 크림 등과 같은 세그먼트에 의존합니다. 크림 부문은 좋은 리드를 기대하고 있다.

유통 채널 별로 헤어 컬러 시장에 대한 글로벌 보고서는 매장 기반 및 비 매장 기반과 같은 세그먼트로 뒷받침됩니다. 상점 기반 부문에는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등이 포함됩니다.

지역 분석:

북미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지역적 노출, 높은 가처분 소득, 엔터테인먼트 산업 및 소셜 미디어의 더 나은 영향, 개선된 마케팅 스타일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헤어 컬러 시장을 지배할 기회가 있습니다.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과 캐나다가 주요 수입원이 될 것입니다.

유럽은 또한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즐길 것이며 제품 개발에 대한 더 나은 투자는 시장에 충분한 순풍을 제공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이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수익 창출 프로세스가 향상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 도달 범위가 상당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방대한 인구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관련 활동 및 소셜 미디어에 노출됨에 따라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플레이어들은 또한 이 거대한 시장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의 성장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는 부진한 성장을 기록할 것이며 저조한 경제 성장으로 인해 장애가 될 것입니다.

경쟁 구도:

헤어 컬러 시장 동향에 대한 글로벌 시장 보고서에는 Revlon Consumer Products Corporation(미국), L’Oréal SA(프랑스), Avon LLC(영국), The Procter & Gamble Company(미국), The Estée Lauder와 같이 영향을 미치는 주요 기업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mpanies Inc.(미국), Conair Corporation(미국), Hoyu Co., Ltd.(일본), Coty, Inc.(미국), Godrej Consumer Products Limited(인도) 및 World Hair Cosmetics Co Ltd(홍콩). 이 회사들은 시장이 여러 분기에서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전략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전략은 종종 브랜딩 아이디어, 마케팅 형식, 합병, 협업, R&D에 대한 투자 증가 등에 의존합니다.

업계 뉴스:

2020년 2월, 프랑스의 L’Oréal은 2020년의 트렌드가 될 새로운 홀로그램 색상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또한 Feria Cool Amethyst, Superior Preference Lilac Opal 등과 같은 다른 색상 변형도 함께 제공될 것입니다.

2020년 1월, Revlon은 모든 모발 유형을 100% 커버하는 영구적인 모발 색상을 제공하는 완전 채식주의자 제품인 Total Color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Access는 전체 보고서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https://www.londontime.co/industrial-design-the-present-future-of-consumer-goods/

 

참고: 우리 연구원 팀은 Covid19와 다양한 산업 분야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있으며 필요할 때마다 시장 및 산업에 대한 더 나은 분석을 위해 Covid19 발자국을 고려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진심으로 연락하십시오.

아래 관련 보고서 링크 클릭: 

산업 디자인: 소비재의 현재와 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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