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폐기물 시장 관점, 종합 분석, 성장 및 예측 2019-2029의 제품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소비자들은 불필요한 물건과 제품을 아무렇지도 않게 쓰레기통에 버리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음식물 쓰레기로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식품 및 기타 재화의 가치가 상당히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환경 의식이 선진국보다 훨씬 낮은 개발 도상국에서 특히 일반적입니다.

또한 부유한 국가는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식량을 구매한 후 낭비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음식물 쓰레기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상당한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또한 일부 소비자들은 윤리와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식품 손실에 대해 인식하고 있으며, 음식물쓰레기로부터 제품을 소비하는 가정용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소매 부문에 길을 열어주는 신선 농산물의 화장품 결함

많은 과일이 쓰레기로 버려지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인 화장품 기준 미달(과일의 외관 불량)은 음식물쓰레기 시장에서 제품 성장의 관문을 열었다. USDA는 과일과 채소의 외관상의 결함으로 인해 미국의 슈퍼마켓에서 평균적으로 연간 약 15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이것은 음식물 쓰레기 시장의 제품에 대한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과일과 채소는 품질이 우수하고 시장에서 판매되는 것과 같은 영양 성분입니다. 일부 중소 제조업체들은 이러한 화장품 기준에 맞지 않는 제품의 가공에 착수하여 음식물쓰레기 시장에서 제품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음식물 쓰레기에서 나온 이러한 제품은 풍부한 영양 프로필로 인해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쉽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소비자는 기존 제품에 대해 더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으며 유기농, 비건 및 음식물 쓰레기 제품과 같은 부가가치가 있는 제품에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물쓰레기 제품을 통해 제조업자라도 더 많은 이윤을 얻는다.

경쟁사보다 ‘앞서’ 유지하려면 샘플을 요청하십시오.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sample/REP-GB-9548

망고 껍질이 펙틴의 잠재적 공급원이 됨

특별한 종류의 펙틴인 LM 펙틴(저메톡실 펙틴)이 있으며, 이는 음식물 쓰레기에서 나오는 귀중한 제품인 저칼로리 과일 젤리 제조에 바람직하게 사용됩니다. 망고 껍질이나 망고 찌꺼기에는 많은 양의 펙틴(껍질 무게의 20~30%)이 들어 있습니다. 레몬즙을 첨가하여 망고에서 펙틴을 추출하면 산업 폐기물을 줄이고 펙틴 생산의 대안을 만들어 음식물 쓰레기에서 제품에 가치를 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망고 껍질과 같은 음식물 쓰레기에서 제품을 얻는 것도 독성 유출물의 감소로 인해 지속 가능한 생산과 같은 주요 시장 동향과 일치합니다.

인도는 또한 음식물 쓰레기로 수많은 제품을 생산합니다. 펙틴의 공급원인 망고는 중요한 농산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인도는 펙틴 수입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음식물 쓰레기 시장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가를 유발하는 음식물 쓰레기 제품 제조에 특허 기술 사용

음식물 쓰레기로 제품을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일부 특허 기술은 비쌉니다. 농부, 식품 및 음료 가공업체, 소매업체와 같은 음식물 쓰레기 공급망 제품의 중개인은 음식물 쓰레기를 재활용하고 제품을 제조하는 데 깊은 관심을 표명했지만, 음식물쓰레기로 제품을 제조하는데 사용됩니다. 이는 음식물 쓰레기로 제품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비용 구조에 막대한 덩어리를 추가할 것입니다. 이러한 측면은 음식물쓰레기 시장에서 제품의 성장에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은 품질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음식물쓰레기 시장에서 제품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원동력입니다. 품질 인증을 받지 않은 음식물쓰레기 제조회사의 제품은 소비자 기반을 잃을 수 있으며, 이는 음식물쓰레기 시장 제품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통찰력을 얻으려면 PDF 브로셔를 요청하십시오. –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reports/brochure/rep-gb-9548

왜 미래 시장 통찰력인가?

다양한 지역에 걸쳐 진화하는 구매 패턴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
과거 및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세그먼트 및 하위 세그먼트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
키워드 시장에서 저명한 신흥 플레이어의 경쟁 분석
향후 제품 혁신, 합병 및 인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몇 년 동안 예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시장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향후 10년 동안의 획기적인 연구 및 시장 참여자 중심 솔루션

FMI 소개:
FMI(Future Market Insights)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 정보 및 컨설팅 서비스의 선두 제공업체입니다. FMI는 글로벌 금융 수도인 두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과 인도에 배송 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FMI의 최신 시장 조사 보고서 및 산업 분석은 기업이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여 도전 과제를 탐색하고 자신감 있고 명확하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맞춤형 및 신디케이트된 시장 조사 보고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주도하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FMI의 전문가 주도 분석가 팀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새로운 트렌드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고객이 진화하는 소비자 요구 사항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연락하다
우리 : 미스터 데바시시 로이
유닛 번호: AU-01-H 골드 타워(AU), 플롯 번호: JLT-PH1-I3A,
주메이라 레이크 타워,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시장 접근 DMCC 이니셔티브
판매 문의: sales@futuremarketinsights.com
미디어 문의: press@futuremarketinsights.com
웹사이트: https://www.futuremarketinsights.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