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030년 예측 기간 동안 10.65%의 CAGR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글로벌 고급 베이비 모니터

베이비 모니터는 부모가 아기의 소리를 들음과 함께 움직임과 활동을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전자 장치입니다. 고급 베이비 모니터에는 종종 Wi-Fi 연결이 장착되어 있으며 아기의 활력 징후와 수면 패턴을 추적할 수 있으며 자장가를 재생할 수 있으며 오디오 및 비디오 기능이 있습니다.

Market Research Future(MRFR)에서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시장은 2022-2030년의 예측 기간 동안 9.20%의 CAGR로 성장하면서 상당한 가치를 기록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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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고급 베이비 모니터 시장 은 일하는 부모의 증가, 현대 주택으로 인한 어린이의 안전 우려, 고급 베이비 모니터뿐만 아니라 가처분 소득의 증가는 결과적으로 경제성 요소를 높입니다.

주요

업체 글로벌 고급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서 확인된 주요 업체는 Graco Children’s Products, Inc.(미국), MonDevices(미국), MOTOROLA HOME(미국), Owlet Baby Care(미국), Safety 1st(미국), Summer Infant입니다. , Inc.(미국), The First Years, Inc.(미국), Angelcare(캐나다), Lorex Technology Inc.(캐나다), Mayborn Group(영국), Koninklijke Philips NV(네덜란드), Samsung Electronics Co. Ltd.( 한국) 및 Snuza International(남아프리카 공화국).

세그먼트 분석

Global Advanced Baby Monitor Market은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분류됩니다.

제품에 따라 시장은 고정형과 착용형으로 구분된다. 고정형 세그먼트는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까지 9.09% CAGR로 성장하여 1억 4,9185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어러블 유형 부문은 9.61%의 더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가치를 등록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웨어러블 유형에 따라 시장은 홈케어, 데이케어 등으로 세분화되었습니다. 홈 케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9.39%의 CAGR로 성장하여 2025년까지 1억 66094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지역을 기반으로 시장은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되었습니다.

지역 분석

미주 지역은 고급 베이비 모니터의 세계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 시장이며 예측 기간 동안 9.42%의 CAGR 점유율로 시장을 계속 지배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베이비 모니터의 조기 채택은 일하는 부모의 수 증가와 함께 이 지역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입니다.

유럽은 고급 베이비 모니터의 두 번째 주요 시장이며 9.31% CAGR로 2025년까지 미화 6억 338만 달러의 가치에 도달할 것으로 평가되어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고급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 크게 기여합니다. 안정적인 경제는 소비자의 높은 가처분 소득을 보장하고 글로벌 고급 베이비 모니터 시장의 기술 발전 및 제품 혁신과 함께 이 지역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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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고급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으로 추정되며 9.54 % CAGR. 아시아 태평양 지역 시장의 성장은 노동 계급 인구의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베이비 모니터에 대한 인식 증가, 대규모 인구 및 기술 발전과 같은 수익성 있는 기회로 인해 추정됩니다.

산업 뉴스

2019년 5월 – 어머니의 날을 맞아 Panasonic Corporation은 2500대의 베이비 모니터를 도움이 필요한 임산부와 신생아에게 기증했습니다.

2019년 5월 – 원격 의료 스타트업인 Cocoon Cam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영유아의 활력 징후와 수면 패턴을 추적하는 새로운 베이비 모니터를 발표했습니다.

시장 조사 미래 정보:

시장 조사 미래(MRFR)에서 우리는 고객이 요리 연구 보고서(CRR), 반쯤 요리된 연구 보고서(HCRR), 원시 연구 보고서(3R), 지속적인 연구 보고서(3R)를 통해 다양한 산업의 복잡성을 풀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피드 리서치(CFR), 시장 조사 및 컨설팅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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