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트럭 운전자 부족 및 공급망 문제로 인해 유럽과 아시아의 어려움

유럽 시장에서는 고질적인 트럭 운전자 부족 현상이 해운 업계의 중요한 과제로 떠올랐으며, 이는 사업 확장을 저해하고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유럽 트럭 운송 회사의 절반 이상이 숙련된 운전자 부족으로 인해 사업을 성장시킬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거의 50%의 기업이 생산성 저하를 경험하고 있으며 39%는 이러한 부족으로 인해 수익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유럽연합(EU), 노르웨이, 영국은 총 233,000명 이상의 트럭 운전자 적자에 직면해 있으며, 은퇴 운전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시정 조치가 즉시 시행되지 않을 경우 2028년까지 745,000명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전자 부족은 광범위한 결과를 초래하여 물류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의 효율성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한편, 로테르담 항구의 처리량은 지난 한 해 동안 6.1%의 눈에 띄는 감소를 목격했습니다. 지정학적 불안, 경제 성장 둔화, 유럽의 높은 인플레이션율이 이러한 처리량 감소에 기여했습니다. 로테르담의 해운 산업이 직면한 도전 과제는 글로벌 무역 및 물류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치는 광범위한 문제를 강조합니다.

볼티모어 내항의 셧다운은 해운 부문의 문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어 물류 네트워크를 혼란에 빠뜨리고 지역 해운 이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셧다운은 볼티모어의 해운 운영에 악영향을 미쳤지만 다른 동부 해안 항구의 물동량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3월에는 유기적 성장과 신규 고객 확보에 힘입어 특히 자동차와 중장비 부문에서 활동이 급증했습니다.

아시아 시장에서 해운사들은 중국 주요 항구 도시의 공급망 차질이 지속됨에 따라 동남아시아에서 대체 화물 옵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규제를 완화하려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바쁜 항구 중 하나인 상하이의 컨테이너 항구는 여전히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럭 수송 능력 부족으로 인해 공급 라인이 혼란스러워지면서 일부 운송업체는 육상-해상 또는 철도와 같은 복합 서비스로 전환했습니다. 그 결과, 상하이 항구의 특정 지역은 트럭 운송 및 입국 문제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요 업체는 위험물과 냉장 컨테이너를 다른 항구로 옮겨 하역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교통부는 냉동 운송의 복원과 냉장 화물의 통관을 지시했는데, 이는 아마도 중국에서 부패하기 쉬운 상품에 대한 공급망 문제가 보고된 것에 대한 대응일 수 있습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아시아-유럽 해상 무역에 대한 두 차례의 가격 인상으로 인해 1월 초 이후 30% 이상 하락한 최근 운임 하락세가 멈췄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이미 5월 1일부터 현재 수준보다 훨씬 더 높은 요금을 목표로 추가 요금 인상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조정은 시장 변동 속에서 가격을 안정화하기 위한 해운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관련 기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