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MOL과 TotalEnergies, LPG 연료 LPG 캐리어 듀오에 대한 전세 계약 체결

현재 Mitsui O.S.K. Lines, Ltd.(MOL; 사장 겸 CEO: Takeshi Hashimoto)는 그룹 회사인 MOL Energia Pte. 주식회사 (대표이사 사장: 오구라 미키; 본사: Singapore)는 TotalEnergies의 자회사인 CSSA Chartering and Shipping Services SA(CSSA)와 액화석유가스(LPG) 이중 연료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두 척의 초대형 가스 운반선(VLGC)에 대한 정기 용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선박은 한국의 Hyundai Samho Heavy Industries Co., Ltd.에서 건조되어 2026년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이중 연료 선박은 LPG 또는 기존 중유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LPG를 연료로 활용하면 중유에 비해 CO2 배출량을 약 20% 줄이고 황산화물(SOx), 미립자 물질(PM) 및 이와 유사한 오염 물질을 약 90%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선박의 사양은 암모니아와 LPG의 운송을 모두 허용합니다. 연소 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암모니아는 향후 차세대 청정 에너지원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L은 선박용 연료유 운송, LNG 운반선에 대한 장기 용선 계약 및 LNG 벙커링 선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 걸쳐 TotalEnergies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했습니다. 이 용선 계약의 체결은 MOL과 TotalEnergies 간의 기존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MOL Group은 “MOL Group Environmental Vision 2.2″에 명시된 대로 2050년까지 온실가스(GHG) 순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BLUE ACTION 2035” 관리 계획의 기본 측면으로 환경 전략을 우선시했습니다. 이 그룹은 2050년까지 온실가스 순배출 제로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조직 전반에 걸친 협력적 노력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전체 길이(LOA)가 230m, 너비가 32.25m인 이 선박은 88,000입방미터의 인상적인 화물 탱크 용량을 자랑합니다. 2026년 인도 예정인 이 최첨단 선박은 조선 전문성과 혁신으로 유명한 현대삼호중공업(주)이 건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양과 조선소의 명성을 바탕으로 선박은 완공 시 해상 운송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TotalEnergies는 석유, 바이오 연료, 천연 가스, 녹색 가스, 재생 에너지 및 전기의 생산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합니다. 에너지 부문에 전념하는 100,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TotalEnergies는 전 세계에 비용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TotalEnergies는 삶의 질을 높이고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번영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 가능한 개발 이니셔티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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