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MOL 자회사, 선단에 새로운 LPG/암모니아 운반선 추가

2024년 4월 26일, Mitsui O.S.K. Lines, Ltd.(MOL; 사장 겸 CEO: Takeshi Hashimoto)는 그룹 회사인 Aramo Shipping(Singapore) Pte. 주식회사(본사: 싱가포르)(후지석유(사장: 야마모토 시게토, 본사: 도쿄도 시나가와구)와 MOL이 각각의 자회사를 통해 투자한 법인)이 4월 26일 Namura Shipbuilding Co., Ltd.(대표이사: 나무라 켄스케; 본사: 오사카부 니시구). 시간 용선 계약에 따라 Aquamarine Progress II는 도쿄 미나토구에 본사를 둔 Keiji Tanaka 사장 겸 대표이사가 이끄는 일본 LPG 수입 및 유통업체인 GYXIS Corporation과 함께 항해할 것입니다.

이중 연료 선박은 LPG 또는 기존 중유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습니다. LPG를 연료로 활용하면 CO2 배출량을 약 20% 줄일 수 있으며, 황산화물(SOx), 미세먼지(PM) 등 오염물질을 중유에 비해 약 90% 현저히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선박의 사양은 LPG와 함께 암모니아를 운송할 수 있습니다. 연소 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암모니아는 향후 차세대 청정 에너지원으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월 12일, 나무라 조선소의 이마리 웍스(Imari Works)에서 명명식이 열렸으며, GYXIS의 사장 겸 대표이사인 케이지 다나카(Keiji Tanaka)가 이 선박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MOL은 GYXIS와 협력하여 Aquamarine Progress II의 운영을 통해 일본에 LPG의 안정적인 공급을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MOL Group은 “MOL Group Environmental Vision 2.2″에 명시된 대로 2050년까지 온실가스(GHG) 순 배출량 제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BLUE ACTION 2035” 관리 계획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환경 전략을 식별했습니다. 이 그룹은 2050년까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 전반에 걸쳐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선박은 길이 230m, 너비 36.6m의 인상적인 윤곽을 자랑합니다. 87,119.30 입방 미터의화물 탱크 용량으로 해상 운송에 중요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2024년 4월에 인도되는 이 선박은 업계에서 우수성으로 유명한 Namura Shipbuilding Co., Ltd.가 건조하는 현대 조선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견고한 크기와 용량은 광범위한 화물을 효율적으로 운송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하며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에 기여합니다. 항해를 시작하면서 세심한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정점을 구현하여 신뢰성과 효율성으로 바다를 항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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