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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Rotem, 미국 시장에서 중국 열차 퇴출로 반사 혜택 받을 수 있음

가격 전쟁을 통해 미국 전기 고속 수송 자동차 시장을 지배했던 중국 전기 다중 유닛 고속 운송 차량이 안전 문제와 비용 상승으로 인해 시장에서 잇따라 철수하고 있습니다. 가격 전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현대로템은 중국 기업들이 떠난 공백을 메우며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22일(현지시간)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펜실베이니아 남동부 교통국(SEPTA)은 2017년 중국 국영 철도차량 제조업체인 중국철도철도공사(CRRC)와 2층 열차 45량 계약을 체결했다. SEPTA는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와 그 주변에서 버스, 고속 운송, 통근 철도, 경전철 및 전기 트롤리 버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지역 대중 교통 기관입니다. CRRC 열차의 저조한 성능, 안전 문제 및 치솟는 비용이 취소의 주요 원인으로 언급되었습니다.

CRRC는 경쟁사인 현대로템보다 3400만 달러 적은 1억3750만 달러에 SEPTA 열차 입찰을 따냈다. 당시 업계 관계자들은 “CRRC가 어떻게 그 가격에 열차를 만들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CRRC의 초저가 가격표는 일련의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CRRC가 설계한 열차는 열악한 방수 및 브레이크 성능, 내부 패널 및 배선 결함, 신뢰할 수 없는 비상창 등의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었습니다. 열차 인도는 4년 이상 지연되었고 예산은 원래 금액보다 5천만 달러 증가했습니다.

CRRC는 또한 미국 매사추세츠의 조립 공장에서 열차를 제작하겠다는 당초 약속과 달리 대부분의 생산 작업을 중국에서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중국산 열차와 관련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매사추세츠에서는 CRRC가 제공한 404대의 열차 중 일부가 탈선했다. 차축 결함 및 접지 불량을 포함한 장기적인 안전 위험도 제기되었습니다. 당초 지난해 9월로 예정됐던 최종 납기는 3년 늦춰질 전망이다.

중국산 열차에 대한 불신이 커지고 미중 갈등이 고조되면서 중국 철도 차량 회사들은 사실상 미국 시장에서 퇴출되었습니다. 현대로템은 중국 철도차량 업체를 대체하며 미국 시장에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현대로템은 지난 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로부터 6억6369만달러(약 6억6000억원) 규모의 메트로 열차 수주를 수주했다. 현대로템은 앞서 2019년 보스턴 시의 2층 객차 추가 프로젝트를 수주한 바 있다.

현대로템은 미국 철도 사업 확대를 위해 신규 공장 건설도 검토 중이다. 현지 공장은 미국산 자재 및 장비 사용을 의무화하는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 정책에 따라 미국 철도 프로젝트를 수주할 수 있는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현대로템은 2009년부터 미국 필라델피아 공장을 운영해왔으나 중국의 가격 전쟁으로 2018년 8월 폐쇄했다. 새 공장이 완공되면 6년 만에 미국 최초의 현대로템 공장이 된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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