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Nissan Magnite, 100,000 국내 판매 및 글로벌 입지 강화

Nissan Motor India Pvt Ltd(NMIPL)는 Nissan Magnite SUV를 3년 연속 연간 30,000대 이상 판매한 것을 기념하는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인도 B-SUV 부문에서 마그나이트의 점유율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2020년 12월 출시 이후 100,000대 이상의 국내 판매를 달성했습니다.

‘Big, Bold, Beautiful’이라는 기치 아래 Nissan Magnite는 디자인과 성능으로 찬사를 받으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확보했습니다. 일본의 우수한 디자인과 효율적인 인도 제조를 결합한 Nissan의 전략은 결실을 맺어 국내외 다양한 고객에게 어필했습니다.

Nissan Motor India의 전무 이사인 Saurabh Vatsa는 “Nissan Magnite는 관습을 무시하고 탁월한 가치 제안으로 B-SUV 세그먼트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지원은 이러한 이정표에 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인도 시장의 다양한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어 기쁩니다.”

Magnite의 성공은 현재 세이셸, 방글라데시, 우간다 및 브루나이와 같은 새로운 시장을 포함하여 15개국에 수출되는 SUV와 함께 국제적 매력에도 반영됩니다. Nissan은 유럽에서 중동 시장으로의 전략적 중심축을 통해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여 Nissan의 국제 시장 전략에서 핵심 업체로서 인도의 역할을 강화했습니다.

프랭크 토레스(Frank Torres) 닛산 인디아 오퍼레이션 사장은 “닛산 매그나이트는 B-SUV 세그먼트를 재정의하고 소비자가 소형 SUV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흔들리지 않으며, 우리의 근본적인 일본 철학에 의해 추진됩니다.”

출시 이후 Magnite는 Turbo, MT, 예산 친화적인 AMT 및 CVT 옵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여러 변형으로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2023 올해의 아이코닉 브랜드’, ‘2021년 올해의 컴팩트 SUV’ 등 SUV의 수상은 이 SUV의 광범위한 수용과 인기를 증명합니다.

마리아 주님

2년간의 교육 내용 편집 및 편집. 저는 자금 조달, 거래 및 유명인 문화에 관한 잡지에서 일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저는 저널리즘, 만화책 및 망가(자주 교정), 대중 문화 전반에 대해 잘 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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